최종편집 : 2017.8.24 목 10:52
코스피
2,342.35
▼ 3.84
코스닥
654.52
▼ 3.96
코스피200
307.20
▲ 0.23
상단여백
HOME 산업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실시
이형빈 기자 | 승인 2017.07.18 10:10
<제공=게임빌>

게임빌이 자사 역할수행게임(RPG)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18일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크엔젤 시스템'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아크엔벨 시스템을 통해 '아크엔젤'이 변신한 '아크버스터'를 새롭게 등장시킨다.

'아크버스터'는 '오딘의 눈'을 통해 숨겨진 힘을 되찾은 '아크엔젤'이 우주 괴수에 대항하기 위해 스스로 변신한 형태로 최대 10인의 동료가 탑승한다. 특히 탑승하는 동료의 직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아크버스터'의 스킬도 다양하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시즌 5의 신규 지역인 '허락하지 않는 땅'을 오픈하고 신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던전 플레이를 통한 재화 획득 효율을 극대화해 플레이 프로감을 줄이는 '버닝 게이지 시스템'을 신규 추가하고 초월 동료 제작 과정을 단순화시키는 방향으로 '동료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게임빌 관계자는 "양사가 3년 6개월 새 의기투합해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업계 역주행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며 "그간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아크엔젤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로 마니아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형빈 기자  hblee@thebusiness.kr

<저작권자 © the Busines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형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숫자로 읽는 경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늘의 증시
여백
여백
숫자로 읽는 경제
여백
여백
Back to Top